티스토리 뷰

오늘은 ok캐쉬백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이마트를 다니면서

나름 ok캐쉬백 적립이 많이 되었는데

언제부턴가 포인트가 늘어나지 않는 거

같더라구요.


적립이 되다 안되니

아쉬운 마음에 더 그렇게 느껴진 게

아닐까 합니다. ㅎㅎ


그런데 이마트와 제휴가 끊어진 뒤로

적립이 되지 않던 홈플러스에서는

ok캐쉬백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나름 캐쉬백 적립이 어렵지 않아

남편 포인트로 비치웨어를 사기도 했었는데

요즘에는 포인트가 많이 없는 거 같더라구요.


포인트 쌓이는 소소한 재미를 느꼈었는데

요즘에는 그런 맛을 느끼지 못하네요. ㅎㅎ


저는 커피를 구입하면

커피 박스에 붙어 있는

종이쿠폰 적립이 거의 다이다 보니

예전이나 지금이나 적립액이 상당히 낮답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어

적립이 많이 되는 분들은

포인트를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부터 ok캐쉬백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검색 사이트에서 ok캐쉬백을 검색한 뒤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 플레이스 또는 온라인 쇼핑을 클릭하셔서

캐쉬백 사용처를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도 가능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로그인을 하셔서

자신의 포인트가 5만원이 넘는다면

현금으로 환급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하늘을 보면 그리 맑아 보이지 않는데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가

다행히도 보통이네요.


일교차 크기 때문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ok캐쉬백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